포천시, 조선미 교수와 ‘포천부모학교’ 강연 개최
상태바
포천시, 조선미 교수와 ‘포천부모학교’ 강연 개최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4.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포천시는 지난 25일 포천 여성회관 청성홀에서 200여명의 참석자를 대상으로 ‘포천부모학교’ 강연을 개최했다.

아주대학교 정신건강의학과 조선미 교수가 진행한 이번 ‘포천부모학교’ 강연은 부모가 자녀를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부모와 자녀 간의 원활한 소통과 가족관계 향상을 목표로 기획했다.

조선미 교수는 △‘조선미의 현실 육아 상담소’ △‘나는 오늘도 아이를 혼냈다’ △‘영혼이 강한 아이로 키워라’ 등의 저서를 집필하고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현실 육아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강연은 일반적인 강의 형식이 아닌 질의응답을 중심으로 진행돼 참석자들이 직접 자신의 고민을 나누고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왔다.

강연 참석자는 “자녀를 올바르게 이해하는 방법을 알 수 있었으며 현실적인 해결책을 들을 수 있어 명쾌했다 앞으로도 육아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강연이 많이 진행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포천시 관계자는 “포천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포천부모학교’ 강연 또한 아이와 함께 행복한 부모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인 만큼 모두 뜻깊은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