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새일센터, ‘여성가족부 장관상’ 3년 연속 수상
상태바
화성새일센터, ‘여성가족부 장관상’ 3년 연속 수상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돈나 센터장 “구직희망여성들의 취업과 고용유지 위해 최선 다하겠다”
▲ 화성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노영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아래 화성새일센터)가 지난 25일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한 전국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운영사업평가에서 서비스제공 우수센터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 화성시여성가족재단

[뉴스피크] 화성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노영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아래 화성새일센터)가 지난 25일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한 전국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운영사업평가에서 서비스제공 우수센터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여성가족부와 고용노동부는 매년 전국 158개 새일센터 종사자들의 노고 치하 및 사기 진작을 위해 새일센터의 전년도 사업평가를 통해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특히 화성새일센터는 시상식에서 기관상(센터장 채돈나)과 개인상(취업상담사 윤은경)을 모두 수상했다. 구인구직 발굴 상담, 직업교육훈련, 인턴십, 사후관리사업 등 다양한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서비스 제공 우수센터에 선정되었고, 3년 연속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채돈나 센터장은 “화성새일센터는 앞으로도 지역 내 경력단절여성들의 재취업에 대한 어려움을 이해하고, 구직희망여성들의 취업과 고용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성새일센터는 2018년 여성 1603명의 취업 실적을 냈으며, 새일여성인턴제, 직업교육훈련, 경력단절예방프로그램, 여성친화적 기업환경개선사업, 집단상담프로그램 등 종합적인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성새일센터에서 지원하는 사업에 대한 상세내용은 화성새일센터(031-267-8792~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