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동규 의원, 파주소방서 소방현장 체험
상태바
경기도의회 김동규 의원, 파주소방서 소방현장 체험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6.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일일 명예소방서장’ 위촉돼 화재취약대상 방문 등 소방 체험
▲ 경기도의회 교육위원회 김동규 의원(새누리당, 파주3)은 5월 19일 파주소방서에서 소방공무원 3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일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돼 주요 소방현장을 체험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경기도의회

[뉴스피크] 경기도의회 교육위원회 김동규 의원(새누리당, 파주3)은 5월 19일 파주소방서에서 소방공무원 3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일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돼 주요 소방현장을 체험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동규 일일 명예소방서장은 파주소방서 2층 소회의실에서 열린 위촉식에서 파주지역 소방현황, 주요업무 성과와 특수시책을 보고받는 후, 각 부서 방문 및 격려, 화재취약대상 방문, 길터주기 캠페인, 의용소방대 월례회의 등에도 참여했다.

일일 명예소방서장 위촉식은 일선현장에서 소방공무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소방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김동규 일일 명예소방서장은 평소 소방업무에 대한 깊은 관심과 격려로 소방행정 발전 및 불조심 생활화 정착에 기여하였고, 소방안전과 취약계층에 남다른 관심을 가져왔다. 

김동규 일일 명예소방서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민의 소중한 생명과 귀중한 재산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소방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방행정에 많은 관심을 갖고, 화재예방활동에 적극 참여해 안전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