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 ‘싱그러운 여름 콘서트’ 개최
상태바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 ‘싱그러운 여름 콘서트’ 개최
  • 강영실 기자
  • 승인 2024.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곁에 함께하는 예술, 시민에게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

[뉴스피크] 의왕시가 주최하고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주관하는 ‘싱그러운 여름 콘서트’가 7월 20일 토요일 오전 10시 50분부터 12시까지 의왕시 왕림이팝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위축됐던 ‘찾아가는 음악회’ 부활을 위한 첫 번째 기획으로 합창단원들의 가족들과 주민들을 위한 작은 음악회로 준비했다.

음악회는 어린이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독창, 중창, 합창, 마술쇼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시민 누구나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안상숙 문화관광과장은 “싱그러운 여름 콘서트를 통해 시민들이 잠시 더위를 잊고 아이들의 노랫소리로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지난 2013년 음악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 행복한 문화도시를 만들고자 음악에 대한 열정과 재능을 가진 관내 초·중·고 청소년들을 모아 창단해 올해로 12년째에 접어들었다.

합창단은 의왕시 주요 축제와 행사를 비롯해 각종 합창 페스티벌 및 국가행사, 찾아가는 음악회 등을 통해 의왕시 문화홍보사절단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창작합창뮤지컬 ‘빨강머리 앤’, ‘피터팬’, ‘3대천왕 뮤직쉐프’ 등을 공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