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가산면 소재 기업체 7곳, 이웃돕기 성금 기탁
상태바
포천시 가산면 소재 기업체 7곳, 이웃돕기 성금 기탁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4.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천시 가산면 소재 기업체 7곳,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탁

[뉴스피크] 포천시 가산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9일 가산면 소재 기업체 7곳이 취약계층 이웃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이번 성금은 우림섬유, 유진씨엔씨, 신진메탈, 고려금속, ㈜로고 포천원부동산컨설팅, 백두건설에서 기탁했다.

우림섬유와 유진씨엔씨는 각각 200만원, 300만원을 저소득 가구를 지원하는 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을 기탁했으며 신진메탈, 고려금속, ㈜로고 포천원부동산컨설팅, 백두건설은 노인복지사업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은 가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저소득층과 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도행 가산면 노인회 분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기업체에 감사드린다”며 “이웃사랑의 실천이 가산면의 발전과 복지 향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자 가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안정적인 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윤정아 가산면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기업체에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들 기업체는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가산면의 복지 증진과 발전에 꾸준히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