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동안 이어온 뜻깊은 나눔
[뉴스피크] 평택시 팽성읍 주민 박종용 님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지난 11일 팽성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500만원 상당의 햅쌀 100포를 기부해 다시 한번 따듯한 이웃사랑이 빛을 발했다.
이번 기부는 박종용 님이 기부를 시작한 지 15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로 더욱 의미 있는 나눔이 됐다.
이날 전달식에서 박종용 님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소외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돼 기쁘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며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최원관 팽성읍장은 “15년 동안 잊지 않고 귀한 햅쌀을 기부하시며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 수년 동안 지속적으로 기부를 하신 덕분에 많은 가정이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었다 지역사회의 큰 역할 모델이 돼주신 박종용 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그 따뜻한 마음이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감사를 표했다.
한편 박종용 님은 2008년부터 꾸준하게 백미 기부를 해왔으며 그 간의 꾸준한 기부와 지역사회를 위한 헌신은 많은 주민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햅쌀 기부 역시 팽성읍 관내 저소득 100세대에 전달해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피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