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수원여성 기예경진대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제27회 수원여성 기예경진대회 ‘성황리 개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4.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와 수원시여성단체협의회, 24일 가족여성회관서 200여명 참가

수원시와 수원시여성단체협의회는 24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수원시 가족여성회관에서 ‘제27회 수원여성 기예경진대회’를 열었다.

이날 대회에는 정진숙 수원시여성단체협의회장을 비롯해 수원시의회 백정선, 조명자, 박순영, 이미경 의원 등 여성의원들이 대회장을 둘러보며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수원시와 수원시여성단체협의회는 수원시 여성들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능력계발을 위해 매년 기예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대회 경진부문은 △시와 수필 △이주여성 백일장 △서예와 사군자 △꽃꽂이 △회화 △캘리그래피 △POP 예쁜 글씨 △데코레이션 케이크 등으로 치러졌다. 각 부문별 2~40여명씩 모두 200여명이 참가했다.

8개 경진부문에서 경합을 벌인 결과, △시와 수필 부문: 최우수 박유미, 우수 김은희 △이주여성 백일장 부문: 최우수 노구치 미노리, 우수 띤리흐엉 △서예와 사군자 부문: 최우수 윤병일, 우수 심희숙, 장려 황경자, 엄혜선 △꽃꽂이 부문: 최우수 백미희, 우수 전말년, 장려 김혜선 최진아 △회화 부문: 최우수 임미형, 우수 허태자 △캘리그래피 부문: 최우수 노혜정, 우수 김형숙, 장려 심소영 △POP 예쁜 글시 부문: 최우수 김미원, 우수 최은경 △데코레이션 케이크 부문: 최우수 정광옥, 우수 박은화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진숙 수원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수원시 여성들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능력계발을 위해 매년 기예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이번 경진대회를 계기로 더 많은 여성들이 자기 능력 계발은 물론 취미 활동에 매진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