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상상의숲 요리조리스튜디오 방학 특별‘반짝반짝 파티시엘’7월 26일 예매 오픈
상태바
용인문화재단, 상상의숲 요리조리스튜디오 방학 특별‘반짝반짝 파티시엘’7월 26일 예매 오픈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4.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일부터 25일까지 여름방학 특별 어린이 베이킹 체험 프로그램 운영
▲ 용인문화재단, 상상의숲 요리조리스튜디오 방학 특별‘반짝반짝 파티시엘’7월 26일 예매 오픈
[뉴스피크] 용인문화재단은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요리조리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여름방학 맞이 어린이 베이킹 체험 프로그램 ‘반짝반짝 파티시엘’의 예매를 오는 26일 오후 2시에 오픈한다.

여름방학 특별 요리조리스튜디오 ‘반짝반짝 파티시엘’은 6세 이상 어린이들이 어린이 요리 전문 강사와 함께 여름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고 ‘팝콘 컵케이크’와 ‘해변 미니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8월 1일부터 25일까지 매주 4일 운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목요일과 금요일은 각 2회씩, 토요일과 일요일은 각 3회씩 60분 동안 여름을 주제로 베이킹 체험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창의력과 상상력을 기르고 결과물 완성으로 성취감과 자기 주도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요리조리스튜디오 베이킹 프로그램은 겨울방학 시즌 ‘포근포근 파티시엘’과 올 상반기 ‘상상 파티시엘’의 경우 조기 마감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인기 프로그램인 만큼 오픈 시간에 맞춰 예매가 권장된다.

아울러 세상 모든 어린이를 위한 문화예술체험공간 ‘용인어린이상상의숲’에서는 무더운 여름에도 더위를 잊을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및 무료 자율 체험 프로그램으로 어린이와 가족 단위 시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용인어린이상상의숲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