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3회 정기연주회 개최
상태바
파주시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3회 정기연주회 개최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4.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창으로 함께 떠나는 공연 속 세계 일주
▲ 파주시청사전경(사진=파주시)

[뉴스피크] 파주시는 오는 27일 운정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3회 정기연주회 ‘하모니 인 더 월드’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새로운 도전과 열정을 표현할 수 있도록 타악기, 현악 4중주단 협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아시아, 유럽, 오세아니아, 아프리카 등 다양한 대륙의 전통 의상을 입고 각국의 전통 민요를 원어로 소화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잠보’, ‘포카레카레 아나', ‘본세아바’, ‘아리랑’ 등 총 11곡의 전 세계 대표적인 전통 민요로 구성됐으며 해당 국가의 특징적인 악기 및 선율 리듬 등을 사용해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연출할 예정이다.

우은정 문화예술과장은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통해 시민들의 지친 일상 속 휴식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학업과 병행하며 열심히 준비한 공연인 만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지난 2021년 11월 창단해 초등학생에서 중학생까지 남학생 4명, 여학생 43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작년 기획연주회 ‘평화를 노래해요’, 정기연주회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통해 합창단의 기량과 성장한 모습을 보여 많은 호평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