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소흘도서관, 2024년 가정의 달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포천시 소흘도서관, 2024년 가정의 달 프로그램 운영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4.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포천시 소흘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2일부터 31일까지 가족 구성원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5월 12일에는 ‘함께 읽고 맛보는 가족 사랑 쿠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가족의 사랑’을 주제로 한 그림책을 읽고 우리 가족 얼굴이 그려진 쿠키를 만들어 볼 수 있다.

17일에는 성인 15명을 대상으로 ‘한땀 한땀 엮어보는 내 마음의 북커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손바느질로 나만의 멋진 책표지를 만들어 볼 수 있다.

부부의 날인 오는 5월 21일에는 6쌍의 부부를 대상으로 ‘서로의 마음을 읽어보는 봄날의 티타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세계 3대 홍차이자 홍차의 샴페인이라 불리는 인도의 ‘다즐링 티’와 그와 어울리는 다과를 부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용도에 맞는 차를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다.

포천시 도서관 관계자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포천시 도서관은 품격있는 인문도시에 걸맞는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소흘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흘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