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환 인천 계양구청장, 상반기 동 방문 마무리
상태바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 상반기 동 방문 마무리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4.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환 구청장 “계양의 미래와 후손 위해 꼭 필요한 사업들, 차질 없이 꼼꼼히 추진해 나갈 것”

[뉴스피크] 윤환 계양구청장이 지난 15일부터 25일까지 12개 동을 방문하며 진행한 ‘생생계양통 윤환이 답한다’ 구민과의 만남을 모두 마무리했다.

‘도약하는 계양을 함께 만드는 공감과 소통’을 주제로 추진된 이번 동 방문 일정에서 윤환 구청장은 그간 구정 운영현황과 2024년도의 주요업무계획을 구민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난해 11월 하반기 동 방문 시 제안된 주민 건의 사항 139건에 대한 처리결과를 건의자들에게 직접 설명하고 격의 없는 대화의 시간을 통해 구민들과 허심탄회한 소통의 시간을 이어갔다.

이번 동 방문 행사에서 윤환 구청장은 구민 1,000여명을 만나 ▲각종 생활 불편 민원 ▲공원·체육시설 조성 ▲주차공간 확보 ▲도시 재개발·재건축 및 도시재생 ▲도로 개설·정비 ▲계양아라온 관광도시 제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건의사항 140여 건을 접수했다.

계양구는 현장에서 건의된 내용들을 각 부서에 전달해 즉시 조치가 가능한 문제들은 최대한 빠르게 해결하고 장기적 계획 수립과 예산 확보가 필요한 사항들은 중장기적 검토를 통해 구정 운영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또한, 현장 확인이 필요한 사항들은 윤환 구청장이 직접 현장을 찾아 해결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윤환 구청장은 “바쁘신 중에도 계양의 발전을 위해 귀한 시간을 내주신 만큼, 구민들께서 건의해 주신 다양한 사항들이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구민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계양의 미래와 후손을 위해 꼭 해내야 하는 사업들을 차질 없이 꼼꼼히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