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한 눈에 양주’ 모바일 스탬프 투어 운영
상태바
양주시, ‘한 눈에 양주’ 모바일 스탬프 투어 운영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4.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석구석 숨겨진 양주 매력을 느껴보세요”

[뉴스피크] 양주시가 오는 22일부터 2024년 양주시스마트관광전자지도‘한 눈에 양주’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운영한다.

‘한 눈에 양주’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양주시 관광명소를 탐방하며 스탬프를 찍고 여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스탬프 투어는 양주시립장욱진·민복진 미술관, 천봉나전칠기체험관, 송암스페이스센터, 청암민속박물관, 장흥자생수목원 등 △ 장흥문화예술체험특구와 양주관아지, 향교 등 △ 과거로 떠나는 시간여행, △ 양주회암사지투어 등 3개 관광코스를 스탬프 존으로 구성했다.

스탬프 투어 참여방법은 웹 사이트에 ‘양주시 스마트관광전자지도’를 검색하거나 https:yangju.dadora.kr에 접속한 후 간편 회원가입해 인증 장소를 방문하면 GPS인식으로 스탬프가 자동으로 발급되며 스탬프 3개를 획득하면 스탬프투어 완주 인증서가 발급된다.

지정된 장소에서 스탬프투어 완주 인증서를 보여주면 150명 한정 선착순으로 양주골쌀 300g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수령장소는 △ 양주시종합관광안내센터 △ 회암사지관광안내소 △ 장흥관광지관광안내소 등 3개소이다.

강수현 시장은 “지역 구석구석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매력적인 관광명소가 많아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통해 양주의 명소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관광객들이 참여해 양주의 매력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