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청 볼링부, 학교 밖 체육수업 볼링교실 운영
상태바
양주시청 볼링부, 학교 밖 체육수업 볼링교실 운영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4.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양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볼링부 봉사단이 경기도 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2024 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지원 사업에 2년 연속 사업자로 선정됐다.

시에 따르면 지난 17일 양주시 덕정동 양주볼링장에서 양주시청 볼링부 선수단과 양주시자원봉사센터 전수경 사무국장, 양주시체육회 박형빈 이사와 덕도초등학교 서경희 교장, 김영수 운영위원장 및 학부모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첫 수업을 시작했다.

이번 학교 밖 체육수업은 경북대학교를 졸업한 양주시 출신 김호건 강사가 수업을 주도하고 양주시청 볼링부 선수들이 진행을 도와 재능기부에 나섰다.

또한 덕도초등학교 출신 볼링 국가대표 부부인 이익규, 전은희 선수가 특별 강사로 자원해 모교 후배들과 함께했다.

이번 지원 사업은 지난해에 이어 덕도초등학교 4~6학년 28명을 대상으로 볼링 이론 및 실기를 4월부터 8월까지 매회 4시간씩 7회에 걸쳐 학교 밖 체육교과 수업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매주 수요일 열리고 있는 시각·지체장애인 볼링 교실도 함께 진행한다.

남상칠 감독은 “각종 대회에 출전하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을 하는 양주시청 볼링부 선수들에게 늘 감사함을 느낀다”며 “두번째를 맞는 학교 밖 체육수업을 통해 덕도초등학교 및 지역 균형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