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송도체육센터, 2024년 ‘Customer Board’(고객위원회) 상반기 간담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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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송도체육센터, 2024년 ‘Customer Board’(고객위원회) 상반기 간담회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4.04.1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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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송도체육센터는 지난 12일 센터 발전 및 연수구 관내 생활체육시설 활성화를 위해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Customer Board’(고객위원회)를 구성하고 상반기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 뉴스피크
▲ 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송도체육센터는 지난 12일 센터 발전 및 연수구 관내 생활체육시설 활성화를 위해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Customer Board’(고객위원회)를 구성하고 상반기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 뉴스피크

[뉴스피크] 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송도체육센터는 지난 12일 센터 발전 및 연수구 관내 생활체육시설 활성화를 위해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Customer Board’(고객위원회)를 구성하고 상반기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2024년 상반기 고객간담회는 다양한 연령, 성별, 이용 프로그램별 고객들 10명이 참석하였으며, 센터 이용고객들의 의견 청취 및 활동회원 4명을 선정하여 FMS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센터 시설 합동점검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상반기 간담회 고객 주요의견으로는 ‘수강신청 시 홈페이지 개선’, ‘강습 이후 환경정비 요청’ 등이 있었으며, 이에 대해 송도체육센터는 고객 요청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해당사항들을 추진할 예정이다.

송도체육센터는 “이번 간담회는 송도체육센터 이용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현장에서 요구하는 수요를 발굴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혁신과 소통으로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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