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봉숭안마을협의체, ‘2024 산수유마을잔치’ 성료
상태바
안성시 봉숭안마을협의체, ‘2024 산수유마을잔치’ 성료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4.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봉숭안마을협의체는 지난 3월 23일 안성시 산수유길에서 ‘2024 산수유마을잔치’를 진행했다.

‘2024 산수유마을잔치’에는 주민들이 함께하는 음악 공연과 노래자랑대회, 먹거리 부스, 올바른 분리배출 지키기 환경 캠페인, 마을 독거 어르신 돌봄을 위한 바자회로 구성됐으며 주민 400여명이 참여해 함께 마을잔치를 즐겼다.

마을잔치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의장, 박명수 경기도의원, 정토근 안성시의원, 이중섭 안성시의원, 정천식 안성시의원, 안병기 복지정책과장, 허지욱 안성1동장, 김환기 안성신협이사장, 천동현 재향군인회장 등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또한, 봉남동과 숭인1·2통, 봉산동 부녀회, 한경국립대학교 로타랙트 봉사동아리, 두원공과대학교 RCY, ROSE운동본부, 남서울대학교 환경동아리 LEAF 등 많은 자원봉사자도 함께해 마을잔치에 활력을 더했다.

한편 봉숭안마을협의체는 봉남동과 숭인1·2통,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이 마을 문제 해결 및 공동체 문화 확산을 위해 2015년 구성됐으며 마을공동사업, 산수유길 가꾸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행복한 마을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이진호 위원장은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마음 따뜻하고 풍성한 마을잔치가 될 수 있었다 올 한 해도 우리 마을이 행복할 수 있도록 힘쓰는 봉숭안마을협의체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협의체 여러분들이 항상 이렇게 주민분들이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