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아트뮤지엄 려’ 전시연계 체험교육 ‘나의 작은 아뜰리에’ 운영
상태바
2024 ‘아트뮤지엄 려’ 전시연계 체험교육 ‘나의 작은 아뜰리에’ 운영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4.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4 ‘아트뮤지엄 려’ 전시연계 체험교육 ‘나의 작은 아뜰리에’ 운영

[뉴스피크]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는 2024년 3월 16일부터 12월 21일 기간 매주 토요일에 전시연계 체험교육 ‘나의 작은 아뜰리에’를 운영한다.

상반기 진행되는 ‘나의 작은 아뜰리에’는 ‘아트뮤지엄 려’의 전시와 연계기획한 체험형 교육프로그램이다.

교육 참여자는 다양한 미술재료를 다루며 ‘미술작가’가 되어볼 수 있다.

3월 16일 백드롭 페인팅을 시작으로 수채화, 석고 뜨기, 아크릴물감, 도자기회화, 사진, 민화 등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한다.

참여대상은 5세부터 중등생을 포함한 가족이며 토요일 1회 운영한다.

교육 참가비는 무료이며 ‘아트뮤지엄 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아트뮤지엄 려’는 2019년 11월 15일에 개관한 시립미술관으로서 매년 상·하반기 기획전과 15여 회의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가족, 성인을 대상으로 체험, 강좌 등 대상별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4년에는 유아 단체 및 문화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미술관 관계자에 따르면, “전시연계 체험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재료와 미술기법 등을 경험하고 나아가 여주지역의 작가, 작품에 대해 알아보며 미술관과 친숙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트뮤지엄 려’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미술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