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문화관광재단, ESG 친환경 가족뮤지컬 ‘북극곰 로라’ 제작 공연 개최
상태바
포천문화관광재단, ESG 친환경 가족뮤지컬 ‘북극곰 로라’ 제작 공연 개최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3.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재단법인 포천문화관광재단은 11월 18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가족뮤지컬 ‘북극곰 로라’를 선보인다.

뮤지컬 ‘북극곰 로라’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문예회관, 예술단체 공연콘텐츠 공동제작·배급 프로그램’ 공모 선정 작품으로 공연단체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와 관악문화재단, 포천문화관광재단, 영월문화관광재단이 공동으로 기획·제작한 작품이다.

또한, 네이버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오디오클립’ 최고의 인기 동화 크리에이터인 김수연의 원작 창작동화 ‘북극곰 로라와의 인터뷰’를 기반으로 제작했다.

‘북극곰 로라’는 현시대의 심각한 환경 오염 문제를 환경 오염으로 인한 기후변화로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동물들의 시선으로 그려냈다.

티켓 예매는 공연 전일 11월 17일 오후 5시까지 포천시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혹은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단, 관람가능연령은 36개월 이상이다.

또한, 오는 11월 4일까지 사전예매를 진행한다.

티켓예매는 공연 전일 11월 17일까지 가능하며 미리 사전예매를 통해 구매하면 60%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예매 할 수 있다.

포천시민이거나 단체관람인 경우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천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해석한 순수하고 맑은 이야기와 구성으로 회복과 치유를 전달하는 가족뮤지컬”이라며 “가족과 함께 환경의 중요성을 깨닫고 더불어 사는 삶에 대해 고민해 보는 좋은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