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태권도팀, 금빛 발차기로 메달 8개 획득
상태바
김포시 태권도팀, 금빛 발차기로 메달 8개 획득
  • 강영실 기자
  • 승인 2023.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춘천 2023 세계태권도옥타곤다이아몬드게임서 금4, 은2, 동2 획득

[뉴스피크] 김포시 직장운동경기부 태권도팀이 세계 여러나라 선수들이 참가한 대회에서 금빛 발차기로 무려 8개 메달을 획득했다.

김포시는 시 태권도팀이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강원 춘천에서 열린 ‘강원·춘천 2023 세계태권도옥타곤다이아몬드게임’에서 금메달 4개, 은메달 2개, 동메달 2개를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메달의 주역은 금메달 이룡우, 최진수, 김용환 선수 은메달 임재혁 선수 동메달 이민영 선수, 전준원 선수다.

단체전 2인조 결승에서는 김포시 선수들이 경쟁 상대로 만났는데, 이민영·이학성 선수 팀이 최진수·임재혁 선수 팀을 누르고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결과적으로 김포시 소속 선수들이 나란히 금·은메달을 목에 거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김홍곤 감독은 “이번 대회는 우리 선수들이 넓은 무대에서 기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였다”며 “부담감을 이겨내고 좋은 성적을 올린 우리 선수들에게 무척 감사하다 다들 고생하셨다”고 전했다.

이러한 메달 소식에 시 관계자는 “국내 대회뿐 아니라 국제대회 출전 지원을 통해 김포시 선수들이 가진 역량을 더욱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시는 시 공식 홈페이지 ‘문화·체육’ 분야에 ‘직장운동경기부’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이곳에 종목별 선수 사진을 비롯해 입상내역 등을 게시함으로써 시민들이 선수단 정보를 더욱 쉽게 접할 수 있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