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따오기아동문화관, ‘즐거운 문화관 나들이’ 프로그램 참가자 선착순 모집
상태바
시흥시 따오기아동문화관, ‘즐거운 문화관 나들이’ 프로그램 참가자 선착순 모집
  • 강영실 기자
  • 승인 2023.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시흥시(시장 임병택) 따오기아동문화관이 오는 9월 7일부터 11월 2일까지 ‘즐거운 문화관 나들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일 시흥시에 따르면, ‘즐거운 문화관 나들이’ 프로그램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5개월~12개월 대상의 ‘음악과 함께하는 유리드믹스 1단계’ ▲12개월~20개월 대상의 ‘음악과 함께하는 유리드믹스 3단계’ ▲푸어링 아트의 원리를 알아보는 ‘나만의 베어브릭 : 푸어링 아트’ ▲부모, 자녀가 서로의 팝아트 초상화를 그려보는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팝아트 페인팅’ ▲자녀와의 놀이 중 부모의 태도를 지표로 점검해 보고 긍정적 정서 발달을 돕는 진짜 놀이를 배우는 ‘자녀 놀이에 어떻게 참여하시나요?’ 등이 있다.

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8월 25일 21시부터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신청은 홍보 포스터의 QR코드에 접속해서 하거나 시흥시청 누리집 ‘통합예약’ 포털에서 하면 된다. 프로그램별 재료비는 각각 다르다. 자세한 내용은 따오기아동문화관 블로그(https://blog.naver.com/taoki-siheung)에서 확인하면 된다.

시흥시는 이번 따오기아동문화관 프로그램으로 영아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추후에는 영아와 가족 단위의 프로그램을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