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번째‘김경희 시장의 사이다 토크’대월면 현장 방문
상태바
여섯번째‘김경희 시장의 사이다 토크’대월면 현장 방문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섯번째‘김경희 시장의 사이다 토크’대월면 현장 방문
[뉴스피크] 김경희 이천시장이 지난 23일 여섯 번째 ‘김경희 시장의 사이다 토크’를 위해 대월면에 방문하며 현장중심 행정을 이어나갔다.

먼저 김 시장은 대월면 초지리에 있는 도시계획도로 공사현장에 방문해 공사 중단으로 인한 인근 기업 및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점검하고 향후 대책마련을 주문했다.

그리고 ㈜에이알티플러스로 이동해 강기태 대표 및 임직원들과 환담을 진행하고 생산현장을 투어하며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이후 대월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한 10명의 시민을 만나는 현장시장실을 운영했고 도시계획도로 건설 요청 등 도로·체육·교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12건의 건의사항이 접수됐다.

특히 초지리에 거주하는 주민 A씨는 우후죽순으로 늘어나는 물류창고와 대형화물의 이동증가로 먼지, 소음 등 환경문제 및 사고위험에 대한 거주민 불편을 호소했다.

이에 김 시장은 물류창고 허가시 거주민의 불편사항에 대해 꼼꼼히 체크하고 진출입로 등 기반시설에 대한 대책마련을 주문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대월면 주민 B씨는“시장이 직접 개인들이 가지고 있는 어려움들을 공감하고 해결하려는 노력에 감동받았다”며 “이천시의 이러한 소통 방법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 시장은 “오늘 만난 대월면 시민분들의 참여와 환영에 감사함을 느낀다”며 “제안해주신 소중한 건의사항을 시정에 적극 반영해 시정을 운영하겠다”며 강하게 다짐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