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수지구 취약계층 장애인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상태바
"용인시 수지구 취약계층 장애인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재)바보의 나눔, ㈜두산, ㈜두산전자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성황리 마무리
▲지구촌사회복지재단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관장 한근식)은 지난 2월 한달 간 재단법인 바보의 나눔, ㈜두산, ㈜두산전자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용인=뉴스피크 이민우 기자] 지구촌사회복지재단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관장 한근식)은 지난 2월 한달 간 재단법인 바보의 나눔, ㈜두산, ㈜두산전자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재단법인 바보의 나눔은 ‘도움이 필요한 모든 이웃관 함께한다’는 모토로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이웃들을 돌보는데 힘쓰고 있다.

이번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는 날로 오르는 물가와 난방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감 경감에 지원하기 위하여 지역사회 중증 및 저소득 장애인에게 생필품 및 난방용품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하여 ㈜두산과, ㈜두산전자는 바보의 나눔을 통해 후원금 300만원을 기탁하였다. 이를 통해 용인시 수지구에 거주하고 있는 중증 및 저소득 장애인 50가정별로 필요한 생필품과 난방용품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한근식 관장은 “우리 복지관은 새로운 10년을 위해 ‘장애인과 함께 새로운 행복한 미래를 그린다’라는 새로운 미션을 수립했다”며 “후원해 주신 바보의 나눔, ㈜두산, ㈜두산전자의 귀한 마음처럼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전문성과 섬김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