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포스코와 함께 송도행복텃밭 이용객 기념액자 제공
상태바
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포스코와 함께 송도행복텃밭 이용객 기념액자 제공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2.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인천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은 지난 11일 포스코 철강 솔루션연구소 와 협업을 추진하여 연수구 송도행복텃밭 이용객을 위하여 기념사진 촬영 및 액자제공 행사를 했다.

이번에 추진한 행사는 포스코 철강 솔루션연구소 사진봉사단과 함께 송도행복텃밭 이용객들로부터 사전 신청을 받아 총 20개 단체에 배추, 무 등 수확 사진과 포토존에서의 기념사진을 촬영하여 액자를 제공하였으며,

포스코 철강 솔루션연구소 사진봉사단 직원이 직접 카메라로 촬영을 하고 사진 인쇄 후 액자를 현장에서 당일 제공하는 등 재능봉사를 하였다.

송도행복텃밭 이용객은 연수구민, 어린이, 노인, 장애인, 외국인 등 다양한 연령의 연수구 주민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김장철을 맞이하여 직접 기른 건강한 김장작물을 수확하고 있다.

액자를 선물받은 외국인 A씨는 “친구들과 함께 텃밭 수확 시기에 기념 사진을 액자로 남기게 되어 좋은 추억을 간직했다”고 전했다.

송도행복텃밭은 4월 1일 개장하여 11월 20일 폐장을 앞두고 있으며 기업과 함께 주민과 상생하는 문화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