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서둔동, 한전MCS(주)로부터 성금 기탁받아
상태바
수원시 서둔동, 한전MCS(주)로부터 성금 기탁받아
  • 김동수 기자
  • 승인 2022.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한전MCS(주) 서수원지점(지점장 고광현)은 지난 20일 서둔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상우)에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지난 8월 31일 한전MCS(주) 서수원지점, 서둔동행정복지센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을 위한 상호협력 및 자원봉사활동, 복지사각지대 발굴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홍보와 정보 공유 관련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성금은 한전MCS(주) 서수원지점 직원들이 모은 성금 100만원과 본사에서 지원받은 성금 100만원을 더한 총 200만원으로, 서둔동 관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지원을 위해 사용해달라는 뜻을 전했다.

고광현 지점장은 “우리 관내 어려운 이웃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뜻깊은 나눔이라 생각한다. 앞으로 서둔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 활동하면서 위기가구 발굴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상우 서둔동장은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총력을 다해야 할 때, 한전MCS(주) 서수원지점,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든든하다. 앞으로 3자간 긴밀하게 협조하여 서둔동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전MCS(주)는 서둔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 위촉되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단전 위기가구를 발굴하는 등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