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의 무지개 빛깔 꿈 실현”
상태바
“청소년들의 무지개 빛깔 꿈 실현”
  • 나윤정 기자
  • 승인 2013.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청소년문화존 ‘레인보우 브릿지’ 참가자 모집

(재)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은 2013년 용인시 청소년문화존 ‘레인보우 브릿지(Rainbow Bridge)’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용인시 청소년문화존은 2012년 우수 청소년문화존으로 선정되었으며, 올해는 5월부터 10월까지 관내 공원과 학교에서 총 10회 진행될 예정이다.
 
문화존의 테마는 ‘Rainbow Bridge’로 청소년들의 무지갯빛 꿈을 실현하고자 7개존(공연존, 스포츠존, 나눔존, 봉사존, 동아리존, 자치활동존, 네트워크존)으로 운영된다.

공연존에서는 교복패션대회, 가요제, 댄스대회, 골든벨, 개인기대결, 레인보우축제가 개최되며, 스포츠존에서는 3:3 농구대회와 스포츠스태킹, 미니당구, 탁구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나눔존에서는 가발, 의상을 활용한 포토존 사진 촬영으로 웃음을 나누고 나눔장터가 열린다. 봉사존은 먹거리봉사, 모니터링, 홍보활동을 청소년이 함께 하며, 동아리존과 자치활동존은 청소년들의 기획을 통한 부스 운영으로 소속 기관 및 동아리를 홍보하고 부대행사를 진행하게 된다.

네트워크존에서는 기관 부스운영으로 청소년의 다양한 활동과 문화에 대한 정보를 나눌 예정이다. 

수련관에서는 동아리존 부스 운영 동아리와 네트워크존 부스 운영 기관 및 공연팀은 상시 모집하며 각 회차별 공연존, 봉사존 참가자는 일정에 따라 모집할 예정이다.   

1회차 청소년문화존은 5월 11일 14시 강남근린공원에서 개막식과 함께 교복패션대회와 농구대회와 더불어 7개존이 운영된다. 

교복패션대회는 4월 3일(수)부터 선착순 이메일 접수 받고 있으며 관내 14~19세 청소년 10명 이내로 구성된 팀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대회 참가팀은  팀별로 학교 교복과 체육복 소개 후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활용하여 색다르게 코디한 희망 교복을 창의적으로 발표하면 된다.

3:3 농구대회는 4월 15일(월)부터 선착순 이메일 접수 받으며 중·고등부별 12팀(총24팀)을 모집한다. 예선은 1회차에, 본선은 2회차(6월 1일 14시 청소년수련관)에 진행된다. 

참가신청 및 기타 사항은 청소년수련관(031-324-9955, 내선 322) 또는 홈페이지(http://www.youthyonginsi.com)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