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한부모 모자가정에 건강먹거리 제공
상태바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한부모 모자가정에 건강먹거리 제공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LG전자 두드림 봉사단과 가을맞이 건강한 먹거리 전달 행사 열어
▲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10월 16일 평택LG전자 두드림 봉사단(하재결 단장)과 함께 재능기부 및 후원 전달식을 개최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10월 16일 평택LG전자 두드림 봉사단(하재결 단장)과 함께 재능기부 및 후원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후원품 전달은 경제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자녀 양육에 최선을 다하는 지역 내 한부모 모자가정 10가구에 갈비찜을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고 음식 나눔을 통해 정서적 소외감을 완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사업에 참여한 평택LG전자 두드림 봉사단 하재결 단장은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와 인간존중의 경영이라는‘정도경영’의 기업마인드 아래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모든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후원품 전달식을 통해 한부모 가정의 식탁에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강대봉 관장은 “우리 복지관에 사랑으로 후원해주는 평택LG전자 두드림 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에게 만족과 감동을 전하고 전문복지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