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밑반찬 나눔 실천
상태바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밑반찬 나눔 실천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7월 10일 평택LG전자 홈엔터테인먼트본부(이하 H본부) JB봉사단(단장 박정우)과 함께 결식우려가 있는 저소득 20가구에 밑반찬을 전달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7월 10일 평택LG전자 홈엔터테인먼트본부(이하 H본부) JB봉사단(단장 박정우)과 함께 결식우려가 있는 저소득 20가구에 밑반찬을 전달했다.

이번 자원봉사활동은 평택LG전자 H본부 JB봉사단의 후원 및 재능기부를 통해 직접 요리한 밑반찬 3종류(제육볶음, 메추리알장조림, 마른새우마늘종볶음)를 대상 가구에 전달하여 식생활 지원을 돕고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사업에 참여한 평택LG전자 H본부 JB봉사단 박정우 단장은 “사회에 대한 책임이라는 LG전자 윤리강령 아래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모든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과 행복을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강대봉 관장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과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평택LG전자 H본부 JB봉사단 일동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