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 제3기 힘찬 발대식
상태바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 제3기 힘찬 발대식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0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형석 회장 비롯한 8명의 임원, 회원수 52명 ‘지역경제 활성화’ 주력
▲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가 27일 오후 화성시청 대강당에서 ‘제3기 윤현석 회장 위촉식 및 발대식’을 개최하고 힘찬 출발을 알렸다. ⓒ 화성시

[뉴스피크]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가 27일 오후 화성시청 대강당에서 ‘제3기 윤현석 회장 위촉식 및 발대식’을 개최하고 힘찬 출발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서철모 화성시장, 김홍성 화성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회장 및 지역임원 위촉장 수여, 취임사, 축사, 사진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는 소상공인의 경영안정과 활성화를 돕고자 설립됐으며, 임원 8명을 포함해 총 회원수는 52명이다.

제3기 회장으로 위촉된 윤현석 신임 회장(56세)은 중부대학교 경영학부와 경영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현재 화성시 기업지원협의회장, ㈜경인기술공사 이사장(솔칸크레인리프트협동조합)을 맡고 있다.

서철모 화성시장은 축사를 통해 “화성시 소상공인연합회 윤현석 회장님과 각 임원진 여러분들의 취임을 축하드린다”며 “앞으로 소상공인 여러분과 함께 협력하고 소통하면서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발굴과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서철모 화성시장이 27일 오후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 ‘제3기 윤현석 회장 위촉식 및 발대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 화성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