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대표축제 ‘제4회 야맥축제’ 기대하시라
상태바
오산시 대표축제 ‘제4회 야맥축제’ 기대하시라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0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12일 오산 오색시장에서 즐기는 더 길고 성대해진 야맥축제
전국 16개 브루어리, 90여종의 수제맥주, 감미로운 인디공연 선봬
▲ 오산 오색시장에서는 오는 11일 ~ 12일 2일간 ‘제4회 야맥축제(오색시장야시장에서 즐기는 수제맥주 축제)’를 개최한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 오색시장에서는 오는 11일 ~ 12일 2일간 ‘제4회 야맥축제(오색시장야시장에서 즐기는 수제맥주 축제)’를 개최한다.

9일 오산시에 따르면, 전국 16개 브루어리 90여종의 수제맥주와 야시장 음식, 인디밴드 레이블인 ‘살롱시소’와 함께 2곳의 무대에서 감미로운 인디공연도 펼쳐지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제4회 야맥축제에서는 전국 16곳의 브루어리(와일드웨이브 브루잉,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까마귀브루잉, 바네하임, 크래머리 브루어리, 안동맥주, 레비 마이크로 브루어리, 브루어리 304 등)에서 생산한 90여종의 다채로운 수제맥주를 선보일 예정이며, 또한 오색시장야시장을 대표하는 숯불양꼬치, 새우튀김, 타코야끼, 피자 등 수제맥주와 어울리는 20여종의 먹거리를 선보인다.

지난 야맥축제에서는 오산, 수원, 평택 등 인근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전주, 아산, 부산 등 전국의 수제맥주 마니아들이 찾아 재래시장과 수제맥주 축제라는 야맥축제만의 독특한 정취와 분위기를 맘껏 즐겼다.

오산오색시장 상인회 관계자는 “경기도권 최대 수제맥주 축제이자 오산시 대표 축제로 떠오른 이번 야맥축제에 지난해에도 5만여명이 찾아왔으며, 올해도 축제를 찾는 손님들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야맥축제에 대한 정보와 이벤트 참여는 오산오색시장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5colormark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