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공약 이행평가 2년 연속 ‘전국 최우수’
상태바
오산시, 공약 이행평가 2년 연속 ‘전국 최우수’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7.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상욱 시장 “시민과의 약속 실천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해 온 결과”
▲ 경기도 오산시(시장 곽상욱)가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가 주관한 민선6기 선거공약 이행실적 평가에서 2년 연속 최고등급인 SA를 받았다. 사진은 곽상욱 오산시장이 옐로카펫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한 모습. ⓒ 오산시

[뉴스피크] 경기도 오산시(시장 곽상욱)가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가 주관한 민선6기 선거공약 이행실적 평가에서 2년 연속 최고등급인 SA를 받았다.

3일 시에 따르면, 이번 평가는 160여 일간 진행됐으며 공약이행, 2017년 목표달성, 주민소통 3대 분야에 세부 지표별 절대평가 방식으로 이뤄졌다.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가 주관한 이번 평가는 전국 시군구 기초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자치발전에 기여해 왔다. 또한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는 2018년 3월 말 민선6기 마무리 평가를 통해 지역 유권자에게 민주적이고 합리적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평가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오산시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최고등급인 SA을 받았으며, 경기도에서는 성남시,부천시,고양시,과천시,시흥시,이천시,화성시가 이름을 올렸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신뢰는 약속을 지키는 것에서 시작되는 것이며, 시민과의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전 직원이 그 동안 노력해 온 결과라 생각한다”면서 “남은 1년도 시민중심의 행정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