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비보이 뮤지컬 <마리오네트> 공연 마련
상태바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비보이 뮤지컬 <마리오네트> 공연 마련
  • 이철우 기자
  • 승인 2016.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화) 오후 7시, 몽실학교 큰꿈관에서 공연
▲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관장 최기봉)는 오는 10월 11일(화) 오후 7시 몽실학교((구)북부청사) 큰꿈관에서 도내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등 500여 명을 대상으로 비보이 뮤지컬 <마리오네트> 공연을 개최한다. ⓒ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뉴스피크] 경기도교육청 직속기관인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관장 최기봉)는 오는 10월 11일(화) 오후 7시 몽실학교((구)북부청사) 큰꿈관에서 도내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등 500여 명을 대상으로 비보이 뮤지컬 <마리오네트>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최고의 비보이 공연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작품으로 비보이팀 ‘익스프레션크루’가 2006년 초연한 이래 9년 만에 새로운 캐릭터와 미디어 아트 퍼포먼스로 무장한 창작 뮤지컬이다.

마리오네트 인형과 빨간모자 소녀의 순수한 사랑이야기로 사람이 조작하는 줄에 매달려 움직일 수밖에 없는 인형, 마리오네트의 슬픔과 환희, 만남과 이별, 사랑과 꿈, 갈등과 용서, 좌절과 도전 등의 감정을 강렬하면서도 서정적인 춤과 클래식하면서도 몽환적인 음악으로 표현하여 기존의 비보이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함과 웅장함, 그리고 재미와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다.

특히, 인형이 실에 매달려 움직이는 듯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정교한 안무는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최기봉 관장은 “이번 공연은 경기도 북부지역 학생들에게 흥미롭고 유익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감수성을 풍부하게 하고 청소년의 놀이문화 형성에 기여하고자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경기도 북부지역의 문화저변 확대를 위한 공연과 특강 등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www.gew.kr/)을 참고하거나, 전화(☎ 031-8012-602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