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박근철 의원 “전통시장 활성화” 다짐
상태바
경기도의회 박근철 의원 “전통시장 활성화” 다짐
  • 윤상길 기자
  • 승인 2016.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소재 부곡도깨비시장 장보기 행사 진행
▲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 박근철 의원(더불어민주당)은 지난 9월 7일 의왕에 위치한 부곡도깨비시장에서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윤종일 대표이사를 비롯해 도 전통시장 관계자, 의왕시 관계자들과 함께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 경기도의회

[뉴스피크]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 박근철 의원(더불어민주당)은 지난 9월 7일 의왕에 위치한 부곡도깨비시장에서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윤종일 대표이사를 비롯해 도 전통시장 관계자, 의왕시 관계자들과 함께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장보기 행사는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박근철 의원은 행사 관계자와 미리 준비한 시장바구니를 들고 도깨비시장을 돌며 추석 제수용품 등을 구입하고 시장 상인들을 격려했다.

박근철 의원은 “전통시장을 살리는 것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첫걸음”이라고 말하며 “의왕지의 유일한 전통시장인 부곡 도깨비시장을 활성화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박 의원은 전통시장 현대화사업으로 도깨비시장에 아치 설치및 바닥정비사업 등 도비 5억 원을 확보했으며 내년도 사업으로 도깨비시장 주차장 설치와 아케이드설치를 위한 예산확보를 위해 토론회를 개최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