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화동 주민자치위원회, 경로당에 수박 전달
상태바
수원시 영화동 주민자치위원회, 경로당에 수박 전달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6.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동장 이학보)의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주복)에서는 지난 16일 무더운 말복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들이 계신 관내 경로당 7개소를 방문하여 시원한 수박과 포도를 전달했다. ⓒ 수원시 장안구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동장 이학보)의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주복)에서는 지난 16일 무더운 말복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들이 계신 관내 경로당 7개소를 방문하여 시원한 수박과 포도를 전달했다.

이번 복달임 과일지원 행사는 영화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관했으며, 주민자치위원장 및 주민자치위원회 임원들은 경로당을 일일이 방문하여 수박과 포도를 전달하며 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건강상태 등을 확인하고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등을 청취했다.

또한, 폭염주의보 발령시 야외 활동 자제와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시고 무더위 쉼터로 지정된 경로당에서 무탈하게 보내시도록 안내 하는 한편, 비 회원들도 경로당을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해 달라는 당부도 전했다.

박주복 주민자치위원장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경로당 어르신들의 기력을 돕고자 수박과 포도를 전해드리게 되었다. 맛 있는 수박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한다. 앞으로도 자주 어르신들을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