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2동, 쭈꾸쭈꾸아와 함께 식사대접
상태바
수원시 영통2동, 쭈꾸쭈꾸아와 함께 식사대접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6.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은 지난 16일 말복을 맞이하여 영통2동 관내 저소득 및 독거어르신 30여명에게 불고기전골을 준비하여 따뜻하고 정성스러운 저녁식사를 대접하는 ‘정겨운 나눔! 행복한 밥상!’ 행사를 개최했다. ⓒ 수원시 영통구

[뉴스피크]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은 지난 16일 말복을 맞이하여 영통2동 관내 저소득 및 독거어르신 30여명에게 불고기전골을 준비하여 따뜻하고 정성스러운 저녁식사를 대접하는 ‘정겨운 나눔! 행복한 밥상!’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정겨운 나눔! 행복한 밥상!’ 행사는 쭈꾸쭈꾸아 송순복 사장과 이길현 자원회수시설 위원장의 주재로 성사되었고, 영통2동 주민복지협의체 위원들이 어르신들을 위해 차량인솔, 식사봉사에 참여하여 지역사회의 나눔과 봉사에 동참했다.

쭈꾸쭈꾸아 송순복 사장은 “예전부터 어르신들께 식사대접을 하고 싶었으나 방법을 몰라서 못하고 있었는데, 영통2동 주민센터와 좋은 인연이 되어서 어르신들을 모실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영통2동장은 ‘쭈꾸쭈꾸아’에 “나눔토랑(나눔+레스토랑)” 현판을 전달하여 영통2동 주민센터와 나눔을 함께하는 식당으로 인정하는 인증식도 개최했다.

김인석 영통2동장은 “관내 홀몸어르신 등 저소득층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식사와 장소를 제공해준 쭈꾸쭈꾸아 사장님께 감사하고, 어르신들께서 무더운 여름을 건강히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토랑』사업에 함께 할 민간자원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