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유허브클럽’ 아름다운 봉사 실천
상태바
수원시 장안구, ‘유허브클럽’ 아름다운 봉사 실천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6.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중동 한부모 가정 방문해 주거환경 정비 및 가전제품 후원
▲ 수원시 장안구(구청장 홍사준)의 유허브클럽(대표 김영선)에서는 지난 13일 송죽동의 한부모 가정을 방문하여 주거환경 정비활동을 실시했다. ⓒ 수원시 장안구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구청장 홍사준)의 유허브클럽(대표 김영선)에서는 지난 13일 송죽동의 한부모 가정을 방문하여 주거환경 정비활동을 실시했다.

유허브클럽(U-Hub club)은 순수한 직장인 민간 봉사단체로서 회원들이 회비를 모아 마련한 자금으로 매월 2~3회 구청 사회복지과에서 추천해준 저소득 가정에 주거환경 정비, 전기점검, 페인트 작업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봉사단체다.

이번에 방문한 가정은 장애인 엄마와 어린딸이 있는 가정으로 유허브클럽 회원들은 주거환경을 정비하는 한편 가정에서 필요한 TV, 헤어드라이어, 고데기, 선풍기 등의 가전제품도 지원했다.

이날 주거환경 정비를 실시하여 더욱 편리한 생활환경을 제공해 주었으며, 전기점검을 통해 콘센트와 전구를 교체해 주는 작업도 실시했다.

김영선 대표는 “함께하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고자 우리 유허브 클럽 회원들은 휴일도 잊고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깨끗해진 환경에서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