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창진운수 택시노조, 김용남 후보 ‘지지’
상태바
수원시 창진운수 택시노조, 김용남 후보 ‘지지’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6.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진운수 택시노조 김재광 위원장과 노조원 220명 김용남 후보 지지 밝혀
▲ 사진 : 김용남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뉴스피크] 제20대 국회의원선거(4.13총선) 경기 수원시병(팔달구) 선거구에 출마한 새누리당 김용남 후보(새누리당, 수원병)는 5일 수원시 창진운수 노동조합 김재광 노조위원장과 노조원들이 선거사무소를 찾아 지지선언문과 서명부를 전달하며 김용남 후보의 당선을 위해 힘을 모으고 아낌없는 노력을 할 것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창진운수 노조는 김용남 후보의 대표공약인 한옥형 특급호텔 유치, 한옥타운 조성 등 관광활성화 정책을 통해 낙후된 팔달이 변화하고 관광객이 늘어나게 되면 택시영업 환경도 크게 개선될 수 있을 것이라며 큰 기대감을 보였다.

김용남 후보는 한옥형 특급호텔 유치 외에도 한옥타운 등 4개의 테마타운과 4개의 테마거리를 조성하는 등 다양한 관광활성화 정책을 추진한다는 공약을 제시한 바 있다.

특히 창진운수 노조는 “김 의원은 팔달경찰서 유치를 통해 팔달구의 치안문제를 해결한 것을 비롯해 지난해에만 지역예산 국비 1,800억원(총사업비 기준)을 확보하는 등 말보다는 일과 성과로 능력을 증명해 왔다”며 팔달구 발전을 이끌 적임자라 평가했다. 

또한 이들은 지난해 국회에서 열린 ‘택시정책 개선을 위한 대토론회’를 김 후보와 함께하는 등 택시 및 대중교통 정책에 대한 의견교환을 계속적으로 진행해 왔다면서 “김 후보의 택시업계에 대한 높은 관심을 알고 있다. 앞으로도 수원 택시운행 환경 개선과 택시기사들의 후생복지 개선을 위해 힘써 달라”고 전했다.

김 의원은 “주민들의 발이 되어 주는 택시기사님들의 영업 환경과 처우가 나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고 모두가 잘사는 팔달구를 만들기 위해 일로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