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총선] 경기 화성시갑 선거구 후보 4명은 누구?
상태바
[4.13총선] 경기 화성시갑 선거구 후보 4명은 누구?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6.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서청원, 더불어민주당 김용, 무소속 박주홍, 무소속 홍성규
▲ 왼쪽부터 새누리당 서청원 후보, 더불어민주당 김용 후보, 무소속 박주홍 후보, 무소속 홍성규 후보. ⓒ 뉴스피크

[뉴스피크] 제20대 국회의원선거 후보(4.13총선) 경기 화성시갑 선거구에 출마하는 각 정당 후보들이 최종 확정됐다.

지난 25일 국회의원 후보 등록을 마감한 결과에 따르면, 경기 화성갑 선거구에서는 새누리당 서청원 후보(기호1번), 더불어민주당 김용 후보(기호2번), 무소속 박주홍 후보(기호5번), 무소속 홍성규 후보(기호6번)가 겨루게 됐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선거통계시스템에 등록된 각 후보의 나이, 직업, 학력, 경력, 재산신고액은 아래와 같다. 질병(수액탈출증으로 수술)으로 제2국민역 판정을 받은 무소속 홍성규 후보 외 세 후보 모두 군복무를 마쳤다.

새누리당 서청원 후보(73세)는 직업이 국회의원이며, 중앙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했다. 현재 화성시갑 국회의원이며, 새누리당 최고위원을 맡고 있다. 재산신고액은 5억2040만원이다.

더불어민주당 김용 후보(51세)는 직업이 화성도시개발정책연구원장이며,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정치학 석사)을 졸업했다. 청와대 행정관을 역임했으며, 현재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을 맡고 있다. 재산신고액은 9646만7천원이다.

무소속 박주홍 후보(49세)는 직업이 기업인이며, 한상대학교 사학과를 졸업햇다. 정치개혁시민연대 중앙집행위원을 역임했으며, 현재 롱텀자산관리대표를 맡고 있다. 재산신고액은 0원이다.

무소속 홍성규 후보(41세)는 직업이 시민사회단체 활동가이며, 서울대학교 대학원 정치학과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화성민주포럼 대표, 화성노동인권센터 소장을 맡고 있다. 재산신고액은 1억2798만2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