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광교노인복지관, 개관2주년 및 대보름 페스티벌 성료
상태바
수원시광교노인복지관, 개관2주년 및 대보름 페스티벌 성료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6.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광교노인복지관(관장 이동훈)은 17일(화) 복지관 내에서 개관2주년과 민족의 절기인 2016년 대보름을 맞아 무사안녕과 행복기원을 위해 어르신 및 지역주민 약 600여명을 모시고 ‘개관2주년 및 대보름 페스티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광교노인복지관(관장 이동훈)은 17일(화) 복지관 내에서 개관2주년과 민족의 절기인 2016년 대보름을 맞아 무사안녕과 행복기원을 위해 어르신 및 지역주민 약 600여명을 모시고 ‘개관2주년 및 대보름 페스티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특식제공, 부럼배부, 전통놀이(윷놀이, 투호던지기), 엿치기, 건강 차 나눔 행사, 무료영화 상영, 경품제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세시풍속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이용회원의 흥을 돋구고 훈훈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만남의 시간이 됐다.

수원시광교노인복지관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다양한 민속놀이 체험을 통해 어르신들에게는 추억과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되셨길 바란다”며 “개관2주년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내 노인복지관의 역할과 기능을 재정립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끊임없는 소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