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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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인증 획득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4.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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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천광역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은 지난 31일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인증을 취득했다. ⓒ 뉴스피크
▲ 인천광역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은 지난 31일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인증을 취득했다. ⓒ 뉴스피크

[뉴스피크] 인천광역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은 지난 31일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인증을 취득했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 경영 표준에 따라 고객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는 기업임을 인증하는 제도다.

공단은 월간 VOC 분석, CEO와 고객들과의 오피니언 간담회, 고객참여추진단 운영, 카카오 챗봇 등 다각적인 의사소통 채널을 운영하는 등 고객 중심의 경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은 이외에도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 45001), 한국서비스품질(SQ), 가족친화인증 기업 취득하는 등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공단 박희경 이사장은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는 기업임을 인증을 받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혁신과 소통으로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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