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원곡 그라운드 골프클럽 창단 2주년 기념식 및 골프대회 성료
상태바
안성시 원곡 그라운드 골프클럽 창단 2주년 기념식 및 골프대회 성료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4.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원곡 그라운드 골프클럽 창단 2주년 기념식 및 친선 그라운드 골프대회가 5월 28일 원곡면 물류단지 내 종합운동장에서 개최 됐다.

원곡 그라운드 골프클럽이 주최해 열린 이번 행사에는 이종인안성시 그라운드 골프회 회장, 백낙인 안성시 체육회장, 박명수 경기도의회 의원, 최호섭 안성시의회 의원, 김광진 원곡면장, 윤국한 서안성농협 조합장, 이종승 원곡면 체육회장, 정수인 민안신문 대표 및 골프클럽 회원 등 70여명이 참석해 창단을 축하하는 기념식과 친선 경기를 가졌다.

원곡 그라운드 골프클럽은 2022년 3월 안성시 전체에서 최초로 창단된 후, 2년이라는 짧은 운영 과정 속에서 전국 및 지역에서 개최된 각종 그라운드 골프대회 우승과 안성시 각 읍면동에 그라운드 골프의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모범적인 스포츠 클럽으로 발전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지역 어르신들의 건전한 여가생활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정운순 회장은 그 동안 각 기관단체에서 적극 후원해 오늘의 원곡 그라운드 골프클럽이 자리 잡을 수 있었다.

김광진 원곡면장은 “어르신 인구의 급격한 증가에 따른 건강증진과 즐거운 여가생활을 위해 그라운드 골프 운동이 더욱 확대 될 것을 예상하며 원곡 그라운드 골프클럽이 어르신들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힘차게 달릴 수 있는 재충전의 역할을 담당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