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평온의숲, 새 근무복 갈아입고 고객서비스 향상 다짐
상태바
용인 평온의숲, 새 근무복 갈아입고 고객서비스 향상 다짐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4.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용인 평온의숲, 새 근무복 갈아입고 고객서비스 향상 다짐
[뉴스피크] 종합장사 행정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는 용인도시공사 용인평온의숲 직원들이 새 근무복으로 갈아입고 시민 맞이에 나섰다.

민원접수 및 안내와 운구 등 엄숙한 장사시설 분위기에 맞게 차분하고 단정한 색상으로 정해진 새 근무복은 직원들에게는 장례 업무에 대한 사명감과 책임감을 높이고 민원인들에게는 친절하고 예의바른 자세로 품격 있는 장사행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용인평온의숲은‘서비스 질 향상으로 시민만족 제고’라는 핵심목표를 담은 슬로건으로 유가족들과 슬픔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고객중심의 장사행정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사회적 취약계층 장례복지 확대를 위해 무연고 사망자에 대한 공영장례서비스를 용인시와 지역 내 장례식장과 함께 지원하고 있다.

평온의 숲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새 의전복 착용으로 용인 평온의숲이 더 차분하고 품격 높은 장례 분위기가 조성되기를 바란다”며 “우리 평온의숲 직원 일동은 단정한 복장 착용을 통해 더욱 예의를 갖추고 정성을 다해 유가족들과 슬픔을 함께 하면서 시민 중심의 품격 있는 장례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용인평온의숲은 직원 친절교육, 민원응대 매뉴얼 제작, 고객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시민과 소통하고 감동 있는 용인평온의숲을 운영하고자 노력해 지난해 장사 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