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문화재단, 창작 뮤지컬 ‘청춘연가’ 선보여
상태바
구리문화재단, 창작 뮤지컬 ‘청춘연가’ 선보여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4.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미와 감동으로 관객 모두를 사로잡은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 성료

[뉴스피크] 구리문화재단은 5월 18일 구리아트홀에서 창작 뮤지컬 ‘청춘연가’를 선보였다.

‘청춘연가’는 ‘가족’이라는 전 연령층의 공감대와 문화적으로 소외된 중장년층을 위한 공연으로 효라는 서사 구조를 통해 가족공동체를 회복하고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무엇이 가장 중요한가에 대해 그려낸 트로트 기반 주크박스 창작 뮤지컬이다.

특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 남경주, 트로트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 신인선, 김하연 등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해 재미와 감동을 주며 객석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명 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이번 공연은 2024년 문화체육관광부와 예술경영지원센터의 ‘2024 공연예술유통사업’ 공연 분야 지원작으로 선정된 작품으로 구리아트홀을 시작으로 함안, 함양, 의정부, 영천, 동래 등 총 6개의 지역에서 이어갈 예정이다.

구리문화재단 진화자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돌아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공감대 형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리문화재단은 오는 6월 24일 11시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11시&브런치] 장일범의 낭만음악회’의 시리즈로 ‘피아니스트 이형민 with Friends’ 앙상블 콘서트를 개최한다.

단국대 교수이자 SK그리움홀 예술감독인 피아니스트 이형민을 필두로 피아니스트 원아영, 이철민, 김강호와 함께 피아노를 주제로 독특하면서도 강렬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