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 장애인역도팀, ‘2024 파타야 세계장애인역도월드컵대회’ 출전선수 전원 메달 획득
상태바
평택시청 장애인역도팀, ‘2024 파타야 세계장애인역도월드컵대회’ 출전선수 전원 메달 획득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4.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평택시청 장애인역도팀이 ‘2024 파타야 세계장애인역도월드컵대회’에 참가해 출전선수 전원이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5월 7일부터 10일까지 태국 파타야에서 400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평택시청 장애인역도팀은 △박광열 개인전 금메달 1개 △김규호 개인전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 △나용원 개인전 은메달 2개 △정연실 개인전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획득했고 △혼성 단체전에 출전한 박광열, 김규호, 정연실 등이 은메달을 추가하며 총 금메달 1개, 은메달 6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하는 성과를 이뤘다.

평택시청 장애인역도팀 박성준 감독은 “항상 선수들이 마음 편하게 훈련하고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는 평택시에 항상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장선 평택시장은 “세계대회에서 훌륭한 성적으로 대한민국과 평택시의 위상을 높인 장애인역도팀 선수단에 깊은 감사와 축하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