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미술관, 설 연휴 기간(1월 21일~24일) 정상 개관
상태바
수원시립미술관, 설 연휴 기간(1월 21일~24일) 정상 개관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연휴 기간 정상 운영 및 설 당일(1. 22. 일), ‘문화가 있는 날’(1. 23. 월) 무료 입장
미술관 현장에서 미술관 SNS 팔로우시 작가 서명 담긴 전시 포스터 증정 이벤트
▲ 수원시립미술관 설 연휴 정상개관 안내. ⓒ 뉴스피크
▲ 수원시립미술관 설 연휴 정상개관 안내. ⓒ 뉴스피크

[뉴스피크(수원)=이민우 기자] 경기도 수원시 수원시립미술관(관장 홍건표)은 설 연휴 기간인 1월 21일(토)부터 1월 24일(화)까지 수원시립미술관을 정상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수원화성행궁 옆에 위치한 수원시립미술관은 설 연휴 기간 동안 휴관 없이 정상 운영하며 설 당일인 1월 22일(일)과 ‘문화가 있는 날’인 1월 23일(월)에는 무료입장을 실시하며 1월 25일(수)에 대체 휴관한다.

현재 수원시립미술관은 현대미술에 유희적 요소를 더해 조각, 사진, 영상, 퍼포먼스, 회화 등 다양한 매체를 넘나드는 작업을 진행하는 작가 에르빈 부름의 국내 최대 규모 개인전 《에르빈 부름: 나만 없어 조각》을 개최 중이다.

설 연휴 기간 미술관을 방문하는 관람객 중 수원시립미술관 SNS를 팔로우하고 현장에서 인증하면 작가 에르빈 부름이 직접 서명한 전시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원시립미술관 홍건표 관장은 “수원시립미술관의 전시를 통해 안전하고 풍성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