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2022 하반기 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소’ 운영
상태바
가평군, ‘2022 하반기 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소’ 운영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2.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구인·구직자 맞춤형 취업지원서비스 제공

[뉴스피크] 가평군은 관내 유동인구 밀집 지역 및 접근성이 높은 다중집합시설로 직업상담사가 직접 찾아가 다양한 구인·구직 인프라 구축 및 일자리센터 인지도 향상을 위한 ‘2022 하반기 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소’를 오는 9월 26일 가평읍【NH농협은행 가평군지부 정문 앞】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간이나 거리상 제약으로 일자리센터에 방문하기 어려운 관내 구인·구직자들의 취업상담·알선 및 현장면접과 실시간 채용·인재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체 구인조건에 맞는 구직자 매칭을 통한 맞춤형 취업연계를 진행 할 예정이다.

‘2022 하반기 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소’는 9월 26일 가평읍을 시작으로 9월 28일 청평면, 9월 30일 조종면 총 3회에 걸쳐 권역별로 운영되며 취업상담은 물론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과 가평군일자리센터 집중 홍보 및 지원업무 등 취업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관내 구인·구직자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 연계가 이루어 질 것으로 기대한다.

가평군 관계자는 “일자리센터 방문이 어려운 구인·구직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 다양한 채용 및 인재정보를 통해 폭넓은 취업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가평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