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미도서관, 이천영어마을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Enjoy English’운영
상태바
청미도서관, 이천영어마을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Enjoy English’운영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2.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미도서관, 이천영어마을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Enjoy English’운영

[뉴스피크] 청미도서관은 초등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이천영어마을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Enjoy English”를 운영한다.

“Enjoy English”는 이천영어마을과 연계해 진행되는 영어독서프로그램으로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 그림책을 읽고 책과 관련된 다양한 독후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쉽고 재밌게 영어를 배우고 독서 습관까지 기를 수 있는 유익한 수업이다.

프로그램은 10월 6일부터 11월 10일까지 총 6주 동안 진행되며 초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Class A, 초등학교 2~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Class B 2개 과정으로 진행하며 참가학생들의 안전한 수업을 위해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지켜 운영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천영어마을의 도서관 과정은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 수업의 기회가 적은 지역 어린이들에게 영어권 문화를 경험하며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Enjoy English 프로그램 모집은 9월 22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 및 일정은 이천시통합도서관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