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대원동 어르신들 건강한 여름나길”
상태바
“오산시 대원동 어르신들 건강한 여름나길”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2.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재영 동사모 회장, 오산시 대원동 행정복지센터에 삼계닭·한약재 100인분 후원
▲ 방재영 동사모(동전으로 사랑을 전하는 모임) 회장이 지난 10일 말복을 앞두고 오산시 대원동 행정복지센터에 삼계닭과 한약재 100인분을 후원했다. ⓒ 뉴스피크

[뉴스피크] 오산시 대원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모천우)는 방재영 동사모(동전으로 사랑을 전하는 모임) 회장이 지난 10일 말복을 앞두고 삼계닭과 한약재 100인분을 후원했다고 11일 밝혔다.

동사모는 주변에 흔히 방치되기 쉬운 동전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선행을 베풀며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단체다. 지역사회에서 이웃 간 따뜻한 사랑을 전달해 주기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동사모 회장이자 언론사 중앙뉴스타임스 국장인 방재영씨는 “더운 여름 기력이 약해진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후원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여, 따뜻한 행복을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모천우 대원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방재영 회장님과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작지만 하나하나 정성으로 모으면 큰 힘이 되는 동전처럼,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기부 받은 삼계닭과 한약재는 대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상식) 위원들이 조리하여 저소득층 어르신을 위한 영양과 정성이 가득한 삼계탕으로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