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봉담장애아동재활센터, ‘희망이야기’ 미술 전시
상태바
화성시 봉담장애아동재활센터, ‘희망이야기’ 미술 전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2.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화성시 봉담장애아동재활센터가 '희망이야기 미술 전시회'를 개최한다. ⓒ 뉴스피크
▲ 화성시 봉담장애아동재활센터가 '희망이야기 미술 전시회'를 개최한다. ⓒ 뉴스피크

화성시(시장 정명근)는 봉담장애아동재활센터가 '희망이야기 미술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봉담장애아동재활센터에서 미술치료를 받고 있는 아동들의 작품 전시를 통해 참여 아동들의 자아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전시기간은 2022년 7월 18일(월) ~ 7월 22일(금)이며, 전시장소는 봉담장애아동재활센터(화성시건강증진과 내)다.

주요 전시내용은 봉담장애아동재활센터에서 미술치료에 참여한 아동의 작품 총 15점이다.

김준성 봉담장애아동재활센터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아이들의 자신의 이야기와 내면의 감정을 창의적으로 표현하고 정서적 안정감과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성장을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 봉담장애아동재활센터는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이 위탁 운영 중이며, 장애아동과 발달지연 아동, 심리적 지원이 필요한 아동을 대상으로 언어치료, 감각통합치료, 작업치료, 미술심리치료, 물리치료 등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 화성시 봉담장애아동재활센터 031-5189-3451 [뉴스피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