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광명5동, 새마을 하계 자율방역단 발대식
상태바
광명시 광명5동, 새마을 하계 자율방역단 발대식
  • 강영실 기자
  • 승인 2022.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명5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24일 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2022년 하계 새마을 자율방역단 발대식을 가졌다.  ⓒ 뉴스피크
▲ 광명5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24일 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2022년 하계 새마을 자율방역단 발대식을 가졌다. ⓒ 뉴스피크

[뉴스피크] 광명5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황의경)·부녀회(회장 박혜숙)는 24일 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여름철 전염병과 모기 등 해충으로부터 안전한 광명5동 만들기를 위한 2022년 하계 새마을 자율방역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는 새마을지도자회·부녀회 회원 17여 명과 유관 단체장, 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방역활동 무사고를 기원하며 방역 계획과 근무 요령 등을 교육하며 하절기 방역 준비에 철저를 기했다.

광명5동 새마을 자율방역단은 10월초까지 매주 화요일, 금요일 다세대 주택가, 골목길, 이면도로, 하수구, 민원 요청지 등 관내 전역의 해충 방역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방역 봉사를 할 예정이다.

황의경 광명5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은 “해충 박멸과 감염병 예방으로 주민들이 안심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승국 광명5동장은 “생업으로 바쁜 와중에도 매년 관내 주민들이 건강한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방역활동에 애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철저히 방역 활동에 임해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