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호평동, 취약계층 지원 위해 3개소와 협약식
상태바
남양주시 호평동, 취약계층 지원 위해 3개소와 협약식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2.0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2일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 생필품 지원을 위해 금메달식자재마트,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동부희망케어센터 3개소와의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금메달식자재마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 사각지대 가정을 위해 2년간 매월 150만원 가량의 생필품 교환 쿠폰을 지원하고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교환 쿠폰을 이용해 거동이 불편한 홀몸어르신, 장애인과 함께 생필품을 구매하거나 가정으로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는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한 금메달식자재마트를 ‘호평동 따뜻한 나눔가게’로 선정해 현판도 함께 전달했다.

박은호 대표는 “사회복지에 일생을 바친 선친의 영향으로 어려서부터 나눔과 상생에 대한 가르침을 받고 자랐다 호평에서 가게를 운영하며 지역 주민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다시 돌려주고자 어려운 이웃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고 뜻깊다”고 말했다.

또한 이순덕 센터장은 “경제적 침체에도 불구하고 선뜻 나눔 활동에 동참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이웃이 이웃을 돕는 나눔문화가 확산돼 복지사각지대 없는 살기 좋은 마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