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청 유도선수단, 청풍기 전국유도대회 5개 메달 획득
상태바
양평군청 유도선수단, 청풍기 전국유도대회 5개 메달 획득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2.0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영욱 동, 이상준 동, 김산 은, 한경진 은, 이승엽 은
▲ 양평군청 유도선수단, 제13회 청풍기전국유도대회 5개 메달 획득

[뉴스피크] 양평군청 유도선수단이 지난 5월 3일부터 7일까지 청주대 석우문화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3회 청풍기전국유도대회에 출전해 남자일반부 개인전 7체급 중 5체급에서 동 2개, 은 3개를 획득하며 다시 한번 양평이 유도 종목의 강자임을 알렸다.

강영욱 선수는 김영웅 선수를 한팔 업어치기 한판승으로 4강에 진출했지만 홍문호 선수에게 패하며 동메달을 획득했고 이상준 선수는 이종승 선수를 허리기술 절반과 밭다리 절반으로 한판을 따내며 4강전에 진출했지만 송민기 선수에게 패하며 아쉽게 동메달에 머물렀다.

김산 선수는 황민혁 선수를 안다리 한판으로 4강전에 진출해 명범석 선수를 상대로 지도 3개를 유도하며 결승전에 올랐으나 결승전에서 이성호 선수에게 안뒤축 후리기로 패하며 은메달을 획득했다.

한경진 선수는 강대봉 선수에 승리하며 결승전에 진출했으나 손가락 부상으로 기권하며 아쉽게 은메달을 획득했고 이승엽 선수는 결승전에서 강진수 선수에게 되치기 절반과 외깃 업어치기 절반을 내주며 은메달을 차지했다.

군 관계자는 “각 체급별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선수들이 양평과 개인의 명예를 드높였다” 며 “앞으로도 최상의 자리에 올라갈 수 있도록 선수와 지도자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또한 “6월 양평에서 개최되는 몽양컵 전국유도대회가 양평의 자랑인 유도와 대표 위인 몽양 여운형 선생을 널리 알리고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양평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전국대회인 만큼 지역경제 활성화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